|
사이트맵
|
|
| 아 미친 피로함 |
|
토요일 06:04
|
| 행사 알바비도 체불됨ㅋㅋㅋㅋ 인생 레전드 [1] |
|
금요일 21:29
|
| 면접에서 본인성격 어떠냐고해서 외향적이라고 구라침 |
|
금요일 12:25
|
| 오늘은 일 좀 하기 싫은데 |
|
2026-06-04
|
| 오늘은 보쌈 배불리 먹었어 |
|
2026-06-04
|
| 알바비 체불돼서 단톡에 알바들 화났오 [2] |
|
2026-06-04
|
|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 언니 맨날 이어커프 끼고있는데 [2] |
|
2026-06-04
|
| 얼굴 왤케 부엇냐 |
|
2026-06-04
|
| 갸졸려 |
|
2026-06-04
|
| 퇴근퇴근 [2] |
|
2026-06-03
|
| 밀크티라떼라는 표현 참 이상함 [2] |
|
2026-06-03
|
| 웅 나 퇴근함 [2] |
|
2026-06-02
|
| 클래식 밀크티에 설탕시럽 세 펌프 넣었는데 |
|
2026-06-02
|
| 와 호텔 대표 손님 오셔서 꿀물 타달라해서 타드렸는데 |
|
2026-06-02
|
| 레몬 물 조와 [5] |
|
2026-06-02
|
| 퇴근 |
|
2026-06-01
|
| 바리스타가되 [2] |
|
2026-06-01
|
| 다른건 고사하고 하루종일 서 있는게 진짜 힘듦 [3] |
|
2026-06-01
|
| 벌써 6월이야? |
|
2026-06-01
|
| 그냥 이럴거면 맥도날드에서 풀타임 알바하는게 낫지 않나도 생각하는데 |
|
2026-06-01
|
| 글쓰기 |
|
|